2018 Christmas Appeal


멜번서부교회에서는 2018년 성탄절 일반 헌금과 온라인 목적 헌금 및 선교부의 선교 후원 예산의 일부로 이 사업에 동참하고자 합니다. 많은 기도와 참여 부탁 드리겠습니다. 온라인 계좌: NAB (BSB) 083-748 (계좌) 76-866-2140 (계좌명) Melwest Church (거래명): Christmas Appeal. – 멜번서부교회 선교부.


예수님은 우물가에서 한 여인을 만나 영생에 이르게 하는 생명의 물에 관해 말씀하셨습니다. 이 생명의 물은 살아계신 하나님의 말씀, 오직 믿음으로 구원에 이르게 하는 예수님 자신을 가리키는 말이었습니다. 이번 성탄절에 우리는 생명의 물을 전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우리 가까운 곳에 있는 동티모르의 자매교회에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또 가장 최근에 자매결연을 맺은 이디오피아의 교회에 식수를 공급하는 사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동티모르

수년간 동티모르의 성도들은 모국어인 테툰어 성경이 없으므로 포르투갈어나 인도네시아어 성경을 읽어야 하였습니다. 테툰어로 신약 및 구약의 일부를 번역하는 일에 향후 2년간 약 5만 4천불의 자금이 필요합니다. 이 사업으로 우리는 동티모르의 성도들에게 세계 최고의 책, 하나님의 생수를 전할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이디오피아

한 잔의 맑고 깨끗한 물을 얻기 위해서 얼마나 움직여야 하나요? 우리들 대부분에게는 단지 몇 걸음만 가면 되는 일일 것입니다. 두 세 시간을 가도 깨끗하지 못해서 수인성 전염병의 위험을 무릅쓰고 마셔야 할 만한 물을 겨우 얻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디오피아의 수도인 아디스아바바에서 남서쪽으로 200km 이상 떨어진 사웨티드 마을이 그렇습니다. 2만 7천불이 있으면 이 마을에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풍성한 나눔이 있는 성탄절 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