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Easter Appeal

“2018 Christmas Appeal을 통하여 $4만 8천불을 모금하여 티모르 레스티에 있는 자매 교회의 테툰어 성경 번역 프로젝트 사업을 지원할 수 있었으며 이에 대하여 감사 드립니다. 이에 힘입어 우리는 말씀을 중심에 품고 이 프로젝트에 대한 모금을 계속하려고 합니다. 테툰어 번역 사업을 지원하기 위한 우리의 목표는 총 $5만 4천불입니다.

또한 장마철이나 흙먼지 불어대는 때에 100여 미터 떨어진 다른 건물의 화장실을 이용해야 하는 곳이 있습니다. 잠비아에 있는 우리 자매 교회의 시노드 건물이 바로 그 곳입니다. 루사카에 있는 이 시노드 건물은 잠비아의 사역과 선교의 교두보지만 아직 공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1만 5천불이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물을 공급할 수 있게 됩니다.

말라위의 응츄에 위치한 감옥은 물이 공급되지 않고 있습니다. 당국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정부에서는 아직 지하수 공급 시스템과 저수조를 설치할 예산을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300여 명이 수용된 이 감옥에서는 지난 7년간 플라스틱 통을 이용하여 근처의 댐에서 물을 길어오고 있었으나 최근 댐의 물이 말라 이제 15km 떨어진 곳의 물을 길어오게 되었습니다. 극심한 고통을 겪고 있는 이 사람들에게 $3만 2천불이면 지하수 공급 시스템을 설치하여 깨끗한 식수를 공급할 수 있게 됩니다.”

우리에게는 너무 당연한 이들 기본 시설들을 이들 또한 갖출 수 있도록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멜번서부교회 선교부.

멜번서부교회에서는 2019년 부활절 감사 헌금과 온라인 목적 헌금으로 이 사업에 동참하고자 합니다. 많은 기도와 참여 부탁 드리겠습니다. 온라인 계좌: NAB (BSB) 083-748 (계좌) 76-866-2140 (계좌명) Melwest Church (거래명): Easter Appeal.